CB1000R 블랙에디션

하이클라스 로드스터
CB1000R 블랙에디션

웅장하고 빵빵한 느낌의 네이키드 흔히 R차보다는 네이키드를 좋아하다보니
이런 바이크에 눈이 가기 마련 요즘은 3기통과 환경규제 마력규제 갖가지 전자시스템때문에
오히려 나같은 사람은 반감이 가기도 한다
80-90년대의 오토바이처럼 쇠소리나는 날카로운 4기통의 소리가 사라지고 왠지 예전에는 말도 안되는
팝콘튀기는 소리를 배기음이라고 하는데... 쩝


대배기량이 되서야 4기통바이크를 만나볼수 있어 왠지 아쉬운 지금

전자제어시스템 예전에는 캬브방식일때는 슬로우젯 메인젯 캬브구경키우고 하던시절은 지나고 간단한 단추하나로
스포츠모드로 바뀌는 시대

'MOTOR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bmw z4 ㅡ40i 로드스터 (0) | 2023.10.28 |
|---|---|
| 쉐보레 gm스파크가스 수동 (0) | 2023.08.30 |
| 에어컨 에바크리닝 diy bmw 3시리즈 (0) | 2023.07.11 |
| 뉴스즈끼카타나 (0) | 2023.07.10 |
| 가와사끼Z650RS (0) | 2023.07.05 |